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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불신청방법안내 관리자 / 2024.03.12

 환불신청방법을 안내해 드리오니 하기 내용 및 첨부 환불신청 매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[환불신청방법] 

 

 1. 로그인 후 상단 "마이페이지" "주문결제내역" 또는 메인 "나의강의실" "수강신청내역" 

 2. 주문결제내역에서 환불 요청할 "과정명" 선택

 3. 수강신청 내역 페이지 "환불신청" 선택

 4. 정상적으로 환불 완료될 시 상태가 변경됩니다.

 [환불처리 참고사항]

 

1. 센터 환불규정(홈페이지 하단 참조)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.

 

2. 환불신청이 접수된 날짜로 5일 이내(토, 일, 공휴일 제외)로 환불처리됩니다.

 

- "카드취소"의 경우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최종 2주까지 지급기한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

- "가상계좌"의 경우 하기 제목 예시를 참조하여 환불계좌(은행/예금주/계좌번호) 정보를 

  이메일(khyoon@gmpedu.co.kr)로 전달 요청 드립니다.

  (메일 제목 예시: 환불신청_교육과정명_신청인성명)

 

3. 기타 문의 사항은 하기 연락처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 

 - 문의 : 02-867-1208 / 윤기호 과장 / khyoon@gmpedu.co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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