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내용
- 자료실
자료실
환불신청방법안내 | 관리자 / 2024.03.12 | |
환불신청방법을 안내해 드리오니 하기 내용 및 첨부 환불신청 매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[환불신청방법]
1. 로그인 후 상단 "마이페이지" → "주문결제내역" 또는 메인 "나의강의실" → "수강신청내역" 2. 주문결제내역에서 환불 요청할 "과정명" 선택
1. 센터 환불규정(홈페이지 하단 참조)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.
2. 환불신청이 접수된 날짜로 5일 이내(토, 일, 공휴일 제외)로 환불처리됩니다.
- "카드취소"의 경우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최종 2주까지 지급기한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 - "가상계좌"의 경우 하기 제목 예시를 참조하여 환불계좌(은행/예금주/계좌번호) 정보를 이메일(khyoon@gmpedu.co.kr)로 전달 요청 드립니다. (메일 제목 예시: 환불신청_교육과정명_신청인성명)
3. 기타 문의 사항은 하기 연락처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- 문의 : 02-867-1208 / 윤기호 과장 / khyoon@gmpedu.co.kr 첨부파일
|
이전 글 |
(24년 상반기) 한국지엠피교육센터 교육 단가표(240320 수정) ![]() |
2024.03.15 |
다음 글 |
![]() |
2024.03.11 |